싸이월드 사진 다운로드

Cyworld는 또한 내년까지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미국 모바일 서비스를 개발 중입니다. SK텔레콤의 MVNO 헬리오와 독점 계약을 맺고 있는 마이스페이스 모바일의 움직임을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사이월드 모바일은 헬리오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을 것으로 보이며, 둘 다 미국 시장에 새로 온 이민자라는 점을 감안할 때, Cyworld 미국 CEO 헨리 촌(Henry Chon)은 말한다. 마이스페이스는 올 여름 독일에서 비슷한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 Cyworld는 도이치 텔레콤과 파트너십을 맺고 내년 초 독일에 사이트를 오픈할 계획이다. 미니홈피 서비스는 2002년 9월 9일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9] Cyworld는 도토리 (도토리)라고 불리는 사이버 머니의 자신의 형태를 사용합니다. 미니홈피와 미니룸을 꾸미는 아이템은 도토리로 구매할 수 있었고, 미니홈피 장식이 또 다른 표현으로 인식되면서 도토리에 자발적으로 돈을 썼습니다. [20] 2002년 여름, Cyworld는 « minihomepy » 프로젝트를 시작했는데, 이는 사업을 중단하기 전에 상황을 돌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대표이사 이동형대표는 콘텐츠 제공업체 램리를 프로젝트 담당으로 투입했다. 그것은 즉각적인 성공이었습니다. [18] 사이월드는 한국의 인터넷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 주기 »라는 용어의 대중적인 사용은 이를 나타냅니다. 자기 표현은 사이월드가 만족할 수 있는 욕망이다.

싸이월드는 사용자가 자신의 감정을 일촌에 쉽게 표현할 수 있는 사이버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7] 그것은 또한 다른 사람의 미니 홈피의 시청자가 다른 사람의 삶에 대해 학습에서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 그러나 업로드 된 자료와 일기는 다른 사용자로부터 공감을 얻기 위해 허세가 아니라면 다소 혼란스럽습니다. [47] Minihompies는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적인 특성과 개인적인 생각을 표현할 수있는 소셜 플랫폼으로 기능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Cyworld의 또 다른 독특한 특징은 미니홈피의 왼쪽 상단에 표시되는 트래커입니다. 그것은 오늘 (그 날의 미니 홈 피 에 방문자의 수)와 총 (미니 홈피에 방문자의 총 수)라는 두 개의 숫자를 보여줍니다. 방문자수가 많으면 미니홈페이지의 주인이 인기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20] 실제로, « 그의 오늘은 무엇입니까? » 그것은 인기의 표시로 많은 촬영으로 Cyworld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문구였다. 예를 들어, 2006년 Cyworld는 와튼 인포시즈 비즈니스 혁신 어워드[50]를 수상하여 고객의 현재 총 수를 20일까지 늘리기 위해 제공된 하나의 서비스도 이러한 인기 지표를 조작하는 온라인 도구도 제작되었습니다. 혁신을 위해 IT를 최대한 활용한 조직입니다. [51] Cyworld는 자국 시장에서 격렬하게 인기를 끌었으며, 2005년에는 20대의 거의 모든 한국인이 [12] 그리고 한국 인구의 25%가 사용자였다고 주장합니다[13]. 2006년까지 국내 사용자 수는 1,900만 명(14명)이었지만 2008년까지 1,800만 명으로 감소했습니다. [15] 헨리는 Cyworld의 미국 사이트를 시작하기 위해 1,000만 달러의 야구장 수치를 제공하지만 SK Communications는 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계곡에있는 모든 주요 벤처 기업과 이야기하고 있으며 재정적 인 이유로 돈을 모으는 데 관심이 없다고 말합니다. 즉, 그는 전략적 파트너십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2009년 페이스북이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싸이월드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인기 있는 SNS 서비스로서의 위상을 잃기 시작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페이스 북의 간단한 디자인과 기능은 Cyworld보다 더 매력적이고 사용하기 쉬웠습니다. [29] Cyworld는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전 세계 친구들에게 연락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바람직하지 않은 서비스였습니다. [29] 페이스 북과 트위터 모두 모바일 플랫폼과의 강력한 상호 연결을 제공으로 시장에 스마트 폰의 도입은 사이 월드의 쇠퇴의 핵심 요소였다. [30] 스마트폰 전용 SMS 서비스인 카카오스토리는 5,500만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모바일 서비스 카카오톡(한글: 카카오)과의 연계로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했다. [30] [31] 사이월드가 트렌드를 따라잡지 못해 시장에서 뒤처지게 되었습니다.